세가퍼블리싱코리아 '2020 도쿄 올림픽' 톱 애슬리트 도전 제 6탄 무료 배포

등록일 2019년11월29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

 

세가퍼블리싱코리아(대표 오하시 오사무)가 PlayStation4/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'2020 도쿄 올림픽  The Official Video Game'에서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'톱 애슬리트에 도전!' 제 6탄을 시작한다.

 
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톱 애슬리트가 게임 내에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무료 업데이트 '톱 애슬리트에 도전!'의 제 6탄이 배포되었다. 제 6탄에서는 '유도'에 이노우에 코우세이,  시노하라 신이치 선수와 '탁구'에 하야타 히나, 이토 미마 선수가 대전 상대로 등장한다.

 

이들의 아바타는 상당히 높은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. 또한, 본인을 쏙 닮은 아바타는 물론 본 타이틀을 위해 음성도 새롭게 수록했다.

 

그리고, 지금까지 발표했던 선수 이외에 '탁구'에는 이토 미마, 하리모토 토모카즈 선수, 육상 '100m'에는 코이케 유우키, 키류 요시히데 선수가 등장할 예정이며, 기간 한정으로 전 종목에 요시다 사오리 선수와 지금까지 배포된 애슬리트들이 등장한다.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관련뉴스 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
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. 4.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(24. 3.28일 - 4.9일)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.

가장 많이 본 뉴스

취재기사 기획/특집 게임정보

화제의동영상